150405 Red Cafe T - 경산의 핫플레이스 영화배우 오승은의 카페

2015. 4. 8. 22:47사진/막찍어 이것저것

● 탐론 SP 24-70 F2.8 Di VC USD (탐륵)

 

레드 카펫 Red Cafe'T

경상북도 경산시 옥산동 799-5

(지도에 나온 주소와 전화번호는 지번검색으로 나온 결과라 정확하지 않을 수 있음)

 

부산으로 출사갔다가 대구로 돌아오는길에 얼마전 우연히 검색으로 알게된..

경산에 있는 배우 오승은의 카페가 생각나서 들러보기로 했다.

같이 출사나간 녀석이 그런 유명인이랑 인증사진찍는걸 참 좋아하는 녀석이라 -_-.. (내가 찍어준것만 해도 한 서너번 될듯;)

뭐 같이 가자고 꼬시는데는 그리 어렵지 않았다.

개인적으로는 그런 인증샷은 그닥 관심이 없는지라 (찍으면 찍고 말면 말고.. 뭐 이런..)

다만 수도권도 아니고 대도시도 아닌.. 울집에서 차몰고 10분 거리인 이곳에 이름있는 영화배우가 카페를 차렸다는 호기심이 더 컸다.

오승은의 고향이 경산이며 경산여고를 졸업했다고 한다. 지도에서 보다시피 가게에서 남쪽으로 걸어서 조금만 가면 경산여고다.

결혼 후 이곳에 정착한 건지 가게만 차린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이까지 있는데 딴 곳에 집을 두고 고향에서 가게를 차리고 매일 출근하는건 상상하기 힘드니.. 아마 고향에 정착한듯 하다.

 

가게 주변은 그냥 일반 주택가이고 따로 주차장을 못봐서 주차하기는 좀 힘들지만.. 우리는 운좋게 빈자리 잡았다.

나야 지도 보고 뭐 찾는걸 잘하는 편이라 한번에 찾았지만 그렇지 못한 사람들에겐 큰 길가가 아니라서 좀 찾기 어려운 위치일 수도 있다. (지금 내 차엔 네비가 없다. 예전 차엔 있었는데 자꾸 네비에 신경쓰기도 싫고 굳이 필요도 없어서..)

 

 

대충 밖에서 봤을땐 오 사장님은 안보이는듯..

그렇다고 이까지 왔는데 안들어 갈수는 없는거다.

 

 

 

주문을 하고 한번 살펴본다.

다른 블로그에서 봤을땐 이것저것 찍은 사진들이 많아서 그랬나.. 넓은것 같아 보였는데

보기보단 매장이 그리 크지는 않다. 딱 정면에서 보이는 넓이와 길이 정도..

매장안의 테이블 수를 헤아려 보진 않았는데 중앙에 작은 테이블 몇개 빼곤 주변(테두리) 테이블은 손님들이 다 자리잡고 있었다. 어쩔 수 없이 중앙 작은 테이블에 자리잡고..

손님들은 중년도 있고 젊은 커플들도 있고.. 뭐 다양했다.

 

 

가격은 다른 커피전문점들과 별반 다르지 않다. 알바 청년이 세명 있었다.

아가씨도 한명 있던데 알바인지 확실치는 않았다.

뭔가 분위기가 오승은의 친척이 아닌가 싶었던.. 이건 그냥 혼자 짐작.

우리끼리 '혹시 사촌동생 아냐?' 이러고 있었음 -_-..

 

 

 

술은 팔지 않는다. 이건 그냥 전시용.. 주문한 것이 나오길 기다리면서 이것저것 찍음.

오승은 사장님은 매일 나오긴 하신다는데.. 역시나 우리가 갔을땐 없었다.

하긴 보살필 애도 있고 사장님인데 굳이 하루종일 있을 필요는 없지.. 라고 했지만

인증샷을 못찍게 되서 살짝 시무룩해진 그녀석과 연예인 못봐서 살짝 아쉬워진 나 -_-..

찍지는 않았는데 매장엔 오승은과 손님들이 어울려 찍은 사진들이 몇 있다.

 

 

빙.. 신.. -_-

 

 

 

우리가 주문했던건 와플 세트. 그녀석은 캬라멜 생크림 와플 + 아메리카노, 나는 아이스크림 와플(전시된 아이스크림 중에서 선택 가능. 녹차맛으로 주문) + 아메리카노. 가격은 위 사진 찾아보면 된다.

자판기 커피면 족하다.. 하는 사람이라 이런걸 그다지 즐기진 않지만 뭐 이런데까지 와서 그런 티를 낼수는 없자나..

여튼.. 양은 좀 적긴 했지만 둘다 맛있었다. 난 금방 내꺼 다먹고 캬라멜 생크림 스틸. 찍어놓고 보니 입흐네..

무슨 유리접시에 나온 되게 이쁘게 플레이트된 뭔가를 봤는데..

대충 봐서 그게 빙수류였는지 빵 종류였는지.. 뭔지 모르겠다.

보는 순간 그게 먹고 싶었지만 뭐 어차피 그냥 구경온거라 물어보진 않았다.

 

 

 

커피가 남아서 테이크아웃 좀 할수 있냐고 하니 친절하게 종이컵에다..

그렇게 밖으로 나와서 또 이렇게 찍고..

 

 

 

요런거 맘에 든다요..

 

 

커피 사주세효 ㅋㅋ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