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503 인천 차이나타운 지역 #4

2015. 5. 18. 04:30사진/막찍어 이것저것

● 탐론 SP 24-70 F2.8 Di VC USD (탐륵)

 

이제 본격적으로 중국집 많은 바로 그 차이나타운.

사실 내가 단편적으로 알고 있던 차이나타운의 모습이기도 했다.

근처에 볼거리가 이렇게 많은 줄은 이날 와서 알았지만..

 

 

 

좌우측으로 먹거리 때문에 줄선 사람들이 많았다. 그래 내가 상상했던게 바로 이거야..

근데 뭐 하나도 사먹진 않았다 -_-.. 그냥 구경만 해도 배부른 느낌..

 

 

 

 

 

 

비온 직후인데도 사람들 많았다..

 

 

공화춘 앞 네거리에서 이리저리 찍..

 

 

 

 

 

 

 

공화춘 옆 자유공원으로 올라가는 또다른 계단..

 

 

 

 

뭐 이런게 있었네.. 오만과 편견 차이나타운 촬영지.

드라마를 안보니 그러려니..

 

 

최민수 행님을 여기서 볼줄은 몰랐다 -_-..

 

 

 

 

 

 

 

그렇게 둘러보고 다시 밑으로 내려가는 길에..

나 엑소 성지순례 한건가? -_-..

 

 

이곳은 주민센터도 남다르게 생겼다.

 

 

 

 

 

지구대(파출소)도 남다르게 생겼다.

 

 

 

인천역이 차이나타운 바로 앞에 있었다는 사실을 이때 알았..

 

 

월미도에만 있다고 생각했던 월미은하레일이 여기도 있었넴..

 

 

 

밴댕이거리.. 정말 밴댕이 전문점만 있던..

 

 

참 볼거리가 많은 인천 중구..

 

 

#5로 이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