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EF 70-200mm F2.8L IS II USM (새아빠)

 

 

글 올리면서 방금 알았네.. 용평돔 옆에 무슨 공사 한참 하고 있더니 선수촌이었구나

 

하여튼 대구에서 대관령까지 차 끌고 거의 네시간을 운전해 가서 주차할 곳 찾느라 또 몇십분 허비하고 날도 추운데 개고생했던 이날 -_-..

덕분에 김청하 미니팬미팅도 못보고 행사만 네시간 보고 왔었다 ㅠ

 

(이 처자 한명 때문에 대구에서 평창까지 갔던날. 우리술♥)

 

이날 나왔던 가수들, 아이돌 팀들 사진은 따로 올릴 기회가 있을것이고

이글은 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를 주제로 한 한복 패션쇼? 사진들이 주인공이다.

앞에서도 밝혔듯이 이 행사 포스터 한복 패션쇼에 누가 나온다는 정보가 없었다.

(이영애 사진이 걸려있었지만 나온다는 말은 없어서;)

그래서 전혀 기대도 안했고 그냥 사진 연습이나 하자 싶어서 찍었던건데..

 

 

왼쪽에서 네번째가 최문순 강원도지사

이런 행사에 대통령이나 총리, 부총리라도 나오면 몰라..

시장, 군수, 도지사 나오는거야 많이 봤기 때문에 뭐 그런 급의 행사이겠거니 했다.

K-pop 콘서트의 초대가수는 엑소첸백시, 비투비, 아스트로, 라붐, 거미, 린, 김범수 등등 일반행사보다 많이 짱짱하긴 했다.

 

 

어디서 많이 봤다 싶었더니 오윤아네? 이러면 드라마 주인공들 다 나오는건가? 이러면서 계속 찍찍..

 

 

조흔 포즈다. 이 장면에서 관객들이 많이 반응하긴 했다.

 

 

살짝 텀을 두더니 한 처자가 걸어나오는데 또 어디서 많이 봤다?

드라마를 잘 안보는 사람이라 한번에 알아보진 못했는데..

 

 

찍을땐 정말 몰랐는데 돌아와서 보정한다고 보니 박혜수였다.

최근에 찍은 내성적인 보스에선 어떤 평가를 받았는지 모르지만

사임당 빛의 일기에서는 (사전 제작이라 2년 전에 찍었다고 들었음) 이영애 아역 부분에서 연기 어색하다고 욕 많이 먹던 리플들을 봤던지라 -_-..

 

 

그뒤로 이런저런 한복들이 나오며 패션쇼 계속..

 

 

자태가 딱 배우 상인데 누군지 몰라뵈서 죄송합니다 -_-..

 

 

또 한번의 텀을 두고 한 처자가 걸어나오는데

헉.. 이영애..

사실 카메라 찍다말다 하고 있었는데 허둥지둥 카메라 들고 막 찍어댐;

 

 

역시 명배우답게 시선처리 지리구요..

 

 

무대 오른쪽으로 포즈 잡으러 가십니다 @@

 

 

자연스러운 시선처리와 함께 반대쪽 무대로 포즈잡으러 가십니다 @@

 

 

이제 무대 중앙에서..

 

 

역시 훌륭한 시선처리

 

 

뒤에 배경으로 서 있는 사람들이 뭔가 쫌 장엄하다고 해야되나.. 하여튼 멋있었다 -_-..

그렇게 패션쇼는 끝나고 인사하고 인터뷰

나이 좀 든 사람들은 알겠지만 가수 유열 님이 사회를 보셨다.

드라마 방영에 대한 얘기랑 평창동계올림픽 1년 남았는데 어쩌구 이런 내용이었던걸로 기억..

 

요즘 광고에도 나오는데 올림픽 1년 남아서 엄숙한 목소리로 '당신이 평창입니다. 강원도'를 외치고 계신..

 

 

다 찍고 나서 드는 생각은 딱 한가지였다.

숱한 연예인들 빅스타들 찍어봤지만 이번은 또 다른 차원인거다.

 

내가 이영애를 찍다니 ㅋㅋ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CP 마이콜

댓글을 달아 주삼